식당

가르 교 정면에 이상적으로 위치한 식당은, 휴식을 원하거나 또는 프랑스 남불 지방의 특식을 맛 보고자하는 이들에게 편리를 제공합니다. 간단한 식사 혹은 샌드위치를 원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가르 교 유적지는 스낵 코너, 비스트로 식당 또는 크레페 식당들을 갖추고 있습니다.

 «레 테라스 » 식당,  다리 정면의 프로방스 특식 전문점

유명한 세계 문화유산의 하나인 유적지에,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자리잡은 식당, 레 테라스는 조용히 휴식의 시간과 동시에 지중해식 특유 음식에 영감받은 메뉴로 풍부한 맛의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합니다.

19세기에 가르 교 교각 근처에 세워진 오래전 숙박시설이었던 이 식당은 유적지에 또 하나의 매력으로 부상합니다. 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유적지에 기막힌 전망을 자랑하는 이 식당은 현대적 감각의 미니멀리즘으로 바탕으로 복구되었는데 주변 환경에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있습니다.

유적지에 다양한 종류의 식사 해결 장소

레스토랑 레 테라스 (<a  data-cke-saved-href="http://www.yann-de-fareins.com" href="http://www.yann-de-fareins.com" target="blank_">Yann de Fareins</a>)

가르 교 방문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나쁘지 않은 생각입니다. 가르 교 유적지 근처 강변 왼쪽 오른쪽으로 쉽게 갈 수 있는 여러 종류의 식당들이 고객들을 환영하고 있습니다.

르 비여 물랭 (Le Vieux Moulin)

강 왼편에 위치한 이 식당은 가르 교를 높은 테라스에서 내려다 보는 아마 가장 전망이 좋은 식당일 것입니다. 매미소리를 들어가며 샌드위치, 아이스크림 그리고 시원한 음료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르 카페 드 뽕 뒤 가르 (Le Café du Pont du Gard)

강 왼편에 위치한 이 카페는, 편안하고 친숙한 분위기로 따뜻한 음료수, 시원한 음료수 그리고 빵과류및 아이스크림을 제공하여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.

르 스낵 (Le Snack) 

강 왼편 나무 그늘 아래 자리 잡은 스낵 코너는 하루 언제든지 허기진 고객들을 환영하고 있습니다. 이 휴식 공간은 또한 유적 방문을 계속하기 전에 간단하고 빠른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라 크레프리 (La Crêperie)

하루 중 언제든지, 디저트용 크레페,  식사용 크레페 또는 와플을 맛 볼 수 있습니다. 모든 입맛에 맞는 여러 종류의 크레페가 담긴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르 비스트로 (Le Bistrot)

강 오른편 가르 교 정면에 위치한  비스트로 식당에서는  여러 종류의 음료수 그리고 쉽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등을  절경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.